상담
신청
 
 
기상관측장비, 전기전자계측장비 전문기업 NAS Korea
Management for CREATION

CR1000 OS 32번입니다.

작성자
: 관리자
등록일
: 2022-12-13
조회수
: 209
첨부파일
:
우선, 로거 os를 다운로드하면 로거의 모든 내용이 지워집니다. 따라서, 로거속의 프로그램을 receive
해서 반드시 pc 에 저장해 두시고 실행하세요. 또한, 데이터도 모두 collect 하신 다음 실행하세요.

첨부파일을 보시면 데이터로거 OS 파일이 있습니다.

로거넷을 설치하면 로거넷 프로그램뿐만아니라, device configuration utility 도 설치가 됩니다.
이 device configuration 프로그램을 실행한 다음(로거넷은 실행하면 안됩니다. 실행시, 포트충돌이 발생합니다)
컴퓨터와 로거를 직접 연결하고 장비 종류를 CR1000 로 지정합니다. 여기서 connect 를 클릭할 필요는 없습니다.
send OS 탭을 클릭합니다. 여기에 start 버튼이 있습니다. 이것을 클릭하면 창이뜨고 위의 OBJ 파일을 선택합니다.
그리고 나서, 로거 전원을 끄고 1초간 기다린 다음, 바로 켜면 OS 다운로드가 쭉 진행이 됩니다.
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완료되었다는 메시지가 나오고 확인을 클릭한 후, device configuration 을 닫으세요.
그리고, 로거넷을 실행하고 프로그램을 다시 send 해서 정상 작동되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.

중요한 것은 이 작업을 하면 로거속의 모든 정보가 사라집니다. 그래서, OS 다운후에 프로그램 파일을 다시 send 하는 것입니다. 하지만, 웬만한 로거의 문제가 대부분 해결됩니다.

TOP